게시판 > 경남장복이야기 |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경남장복이야기

장애인의 날 이벤트 함께해 봄 당첨자 발표

기획홍보팀 0 2021-04-29 19:12:22 350

장애인의 날 이벤트 당첨자 명단 김수진 박주영 김수아 앙팡 이광민 배효민

여러분!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 4월 29일입니다~~! 

정말 이번만큼 선정이 힘들었던 적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참여자 모두 진심어린 소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감동받고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도 새로운 깨달음을 얻어가는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을 선정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이렇게 함께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에 다시 한번 행복했습니다.
.
.
보내주신 메일의 이름으로 작성하였으며 랜덤추첨 명단에서 * 표시로 인해 다른 사람임이 구분이 힘든 경우 SNS아이디를 덧붙였습니다-
친구태그 혹은 게시글 리그램을 해 주신 분들은 이름이 2번씩 들어갔습니다^-^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장애인의 날 뿐 아니라 항상 우리는 함께 걸어가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해 주시리라 기대합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랜덤추첨으로 진행되는 바나나맛 우유 당첨자는 개별 SNS를 통해 공개할게요!
.
.
[선정된 소감들]
 

1등 김수진 소감문 저는 오른손잡이이고 왼손으로는 친구들과 장난치거나 내가 아닌척 글씨를 쓸때 글씨를 써본 기억이 있어요.그리고 오랜만에 다시 왼손으로 글씨를 써봤는데, 30자 남짓되는 글을 쓰는데,
2등 김수아 소감
2등 박주영 소감
3등 이광민 소감
3등 배효민 소감
3등 앙팡 소감
 

여행1번가 A팀 이야기 "창원수목원"

2021 장애인의 건강파트너 2차시: 거북목 스트레칭

목록보기

코멘트 0건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할 경우에는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