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응답하라 경남장복-이용자 서비스 만족도 및 욕구 조사에 대한 피드백
우리 복지관은 2020년 7월부터 8월까지 실시하였던 「2020년 이용자 서비스 만족도 및 욕구 조사」를 통한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장애인의 든든한 노둣돌’이 되는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고자 합니다.
더불어 이용자와 소통하고 함께 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2020년 이용자 서비스 만족도 및 욕구 조사」를 통한 이용자의 의견에
해당 사업 담당자의 답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보이스아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