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복지관에 바란다 |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관에 바란다

온라인을 통한 접수 및 처리 안내

  1. 온라인 접수
    (복지관에 바란다)
  2. 관장에게
    즉시 전달
  3. 신고 및 제안사항 처리
    (15일 이내 처리 완료)
  4. 결과 공지
    (접수된 글에 대한
    답변을 통한 공지)

오프라인을 통한 접수 및 처리 안내

  1. 오프라인 접수
    (고충처리함)
  2. 관장에게
    즉시 전달
  3. 신고 및 제안사항 처리
    (15일 이내 처리 완료)
  4. 결과 공지
    (관내 게시를 통한 공지,
    의견 제출인에게 직접 안내)

※고충처리함은 복지관 1·2층 엘리베이터 옆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복지관 건의함 접수건】회의 결과 공지

작성자 (블라인드) 등록일 2017-12-20 10:29:07 조회수 1,009회 댓글수 1건
안녕하세요.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전략기획팀장 김웅현 입니다.
복지관내 고충처리함에 접수된 건에 대해 아래와 같이 조치사항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  아  래  -

■ 접수일: 2017.12.18(월)
■ 접수내용: 오후시간 1층 복지관 내 실내온도가 낮아 추어서 불편이 많음.
■ 고충처리 회의일: 2017.12.20(수)
■ 조치사항: 오후2시30분부터 오후5시30분 까지 난방기 가동

이용자 분들께 불편함를 드려 죄송합니다.
항상 이용자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이전글 복지관 내의 구내식당 칭찬합니다.
다음글 노력해서 재활할 기회를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

  • 17-12-20 11:10

    답변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