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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관에 바란다

온라인을 통한 접수 및 처리 안내

  1. 온라인 접수
    (복지관에 바란다)
  2. 관장에게
    즉시 전달
  3. 신고 및 제안사항 처리
    (15일 이내 처리 완료)
  4. 결과 공지
    (접수된 글에 대한
    답변을 통한 공지)

오프라인을 통한 접수 및 처리 안내

  1. 오프라인 접수
    (고충처리함)
  2. 관장에게
    즉시 전달
  3. 신고 및 제안사항 처리
    (15일 이내 처리 완료)
  4. 결과 공지
    (관내 게시를 통한 공지,
    의견 제출인에게 직접 안내)

※고충처리함은 복지관 1·2층 엘리베이터 옆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복지관 건의함 접수건】에 대한 회의 결과공지

작성자 (블라인드) 등록일 2017-07-13 10:51:55 조회수 867회 댓글수 1건
파일 #1 sadsdasdasd.jpg (건의함 내 건의사항) 첨부일 2017-07-13 10:51:55 사이즈 78.4K 다운수 0회
건의함 내 건의사항

 우선 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항상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이용인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복지관 건의함에 접수된 사안에 대해 아래와 같이 그 결과를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 건의내용: 월별 소화기 점검표 작성
■처리사항: 월별 소방안점점검을 받고 있지만 안전성 확대를 위해 월별 소화기 점검표를 작성 후 관리하도록 하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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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7-07-18 14:31

    답변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