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관에 바란다

온라인을 통한 접수 및 처리 안내

  • 온라인 접수
    (복지관에 바란다)
  • 관장에게
    즉시 전달
  • 신고 및 제안사항 처리
    (15일 이내 처리 완료)
  • 결과 공지
    (접수된 글에 대한
    답변을 통한 공지)

오프라인을 통한 접수 및 처리 안내

  • 오프라인 접수
    (고충처리함)
  • 관장에게
    즉시 전달
  • 신고 및 제안사항 처리
    (15일 이내 처리 완료)
  • 결과 공지
    (관내 게시를 통한 공지,
    의견 제출인에게 직접 안내)

※고충처리함은 복지관 1·2층 엘리베이터 옆에 설치되어 있습니다.